안녕하세요. 내추럴가든입니다.
카카오 간편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고객님들 중 간혹 주문자명이 이모티콘과 그림이 포함된 경우
주문/결제창에서 넘어가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.
모바일, PC를 통해 주문하실 때
해당 현상이 계속되어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고객님들은 확인 부탁드립니다.
(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암호화 송수신 작업 중입니다.)
아래 창이 뜨면서 넘어가지 않는 경우 게시판, 고객센터, 카카오톡 통해 말씀해 주시면 확인 후 주문자명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(아래 이미지는 이름란에 이모티콘과 그림이 포함된 경우의 예시입니다.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